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롤 오디세이 트페... 생각보다..?

오디세이 트페

시비르가 개인적으로 좀 별로여서

망한줄알았던 트페..

근데 생각보다 괜찮을지도...랄까?

 

(영상은 맨 밑에 있습니다)

일러스트 입니다.

좀 젊어진 느낌이네요 

 

 

평타 모션입니다.

좀 화려하네요

 

 

 

Q 모션입니다

깔끔하네요

 

W 노랑 

 

W 빨강

 

 

W 파랑

 

(W는 맞는 모션,선택 시 모션, 너무 많아서 길어질까봐 안넣었습니다. 영상으로 봐주세요)

 

E 사용시 모습입니다

 

 

R 사용시 모습입니다.

 

 

R 여러명

 

 

궁 타는 모션입니다 

판테온 궁처럼 날라가는 느낌이네요

 

오디세이 트페 영상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MP7eOmKzfhk

 

 

전체적으로 저는 개인적으로 괜찮은것 같습니다

 

펄스건 트페처럼 깔끔하지만 불축 트페같은 느낌이 드네요

 

 트페 많이 할거면 구매해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

 

가격은 1350rp 일것 같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