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롤 오디세이 시비르 출시 흠...

 

갑자기 뜬금없이 오디세이 스킨들이 출시했습니다

이번엔 오디세이 시비르를 알아보겠습니다

 

영상은 맨 밑에 있습니다 

서 있는 모션입니다 

 

 

Q 날라가는 모션

Q가 날라가는 모션입니다.

좀 날카로워 보이네요

Q 돌아오는 모션

Q 돌아오는 모션입니다

W 사용시 모습

W 사용 시 모습입니다

W  평타 모션입니다

날카로워 보여서 그런지 좀 빨라 보이는 느낌입니다

E 사용시 모습입니다.

파란색이 개인적으로 좀 이쁘네요

 

R 사용시 모션입니다

변신하는 느낌이 드네요

 

R 사용 후 움직일때 모션입니다

등 뒤에 불처럼 나오네요 

 

 

오디세이 시비르 영상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zGtKnFZgJLg

 

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지만

워낙 이쁜 스킨들이 있어서 막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은 안드네요

 

아마 1350rp로 예상됩니다

 

날카로워 보이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쓰시면 될거같네요